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Content

부서소개

주요업무

취업진로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졸업 후 진로선택(취업, 대학원 진학 등)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온오프라인 진로검사, 취업프로그램 운영, 진로/취업교과목 운영 및 취업통계조사 관리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.

수준별(학년별) 진로/취업 교과목 수강 로드맵

데이터
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
진로설계
(저학년 진로설정 교과목)
 
  직무및기업탐색
(산업 및 주요 직무 탐색)
 
  취업성공전략
(입사지원서+면접마스터 교육)
커리어디자인학점대체인증 Ⅰ, Ⅱ
(비교과 연계 진로/취업 역량강화 교과)

※ 2022학년도 기준이며 개설현황은 학기별로 변경될 수 있음

위치: CAMPUS LIFE CENTER 3층 9312호

구성원 소개

※ 연락 및 이메일 발송: 033-248-내선번호, 이메일@hallym.ac.kr

데이터
성명 직급 주요업무 연락처 이메일
이명철 팀장
  • 부서 업무 총괄
  • 진로·취업 상담
1080 mclee
임성희 계장
  • 진로/취업교과목 운영
  • 취업통계 관리
  • 지역인재 7급 국가수습공무원 운영
  • 한미대학연수(WEST) 운영
1082 lims
이현애 주임
  • 진로·취업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
  • 대학생활 및 경력개발 컨설팅
  • 진로·취업 상담
  • 학생 이력승인 관리
1081 jobpd
김민선 직원
  • 진로/취업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
  • 취업통계 업무
  • 문서 수발신, 교비 행정업무
1083 kms4252